스피릿스톤즈 추억의 게임..
IT/게임

스피릿스톤즈 추억의 게임..

728x90

안녕하세요 ~~~~~~~~~~~!

삘이입니다.

 

오늘은 추억팔이나 할겸 끄적끄적 블로그를 써볼까 합니다.

 

그래서 1년 이상 했던 모바일게임였던 스피릿스톤즈입니다.

 

게임빌에서 13년도 11월쯤 런칭한 게임이죠 ! 그리고 끝도 저와 함께 했었습니다. ^.^

 

퍼즐 RPG이며, 이쁜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호호

 

제가 손이 작아서 당시 핸드폰도.. 베가아이언을 썼었나..

 

가로 게임보단 세로 게임을 선호하며, 한손 조작 플레이를 많이 즐겨했었지요

 

전투하는 스크린샷은 없어서 이쁜 일러스트 몇개만 꼽아 올려봅니다

 

보시면서 눈호강들좀 하세요 ~!

 

 

 

 

 

 

레어 카드였지만 정말 이뻤던 올가!!

 

 

 

 

 

 

발렌타인 기념으로 출시되었던 카드들입니다.

 

7성, 8성이 합쳐서!! 9성이 되네요 !

 

나중에 2속성 카드라고 나왔는데요. 완벽한커플 카드가 2속성으로 개편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여튼 일러스트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그립네요 ㅠㅠ 저 카드 얻었다고 정말 좋아했었는데 !!

 

자 이제 카드들 갑니다 얍얍

 

 

 

 

 

 

1성에도 엄청난 !!!! 것을 갖구있지요!!

 

 

 

 

카드 일러스트 작업하시는 분이 정말 실력자인듯 합니다.

 

다시 출시된다면 해보고 싶네요 ^^

 

이만한 퍼즐게임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전투장면을 스크린샷 찍어둔게 다 날라가서 첨부를 못했네요.

 

이런 게임이 또 있다면 다시 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고 길드전이고 다 그립네요 ^^

 

추억팔이 ㅠㅠ

 

그럼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