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축키보드 추천! 덱헤슘 프로 기계식 키보드108 6년 사용기
라이프/꿀템

청축키보드 추천! 덱헤슘 프로 기계식 키보드108 6년 사용기

728x90

안녕하세요. 삘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집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바로!!!!!!!!!!!!!!!!!!  덱헤슘 프로 청축 한글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LED) 입니다!

 

다들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하려고 하면 한번씩 봤던 브랜드이실거에요!

 

 

(출처: 덱키보드)

 

슬로건이 어마어마하네요!

 

"덱키보드의 극강 스펙은 너의 마지막 키보드가 될게야 깔깔"

 

 

 

상품 소개에서는 동영상이 하나 나오는데 아주 현란하게 홍보를 하네요

배경음악까지도 키보드 광고 답지 않게 웅장~하네요

 

저도 저 영상에 현혹되서 구매를 결정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10000원짜리만 쓰던 저에게는 18만원주고 키보드를 사는데 있어서 많은 고민을 했었으니깐요

 

과연 이거 구매한다고 하면 어떠한 이점이 있을까? 어차피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도 15년이 넘는 기간동안

 

잘 사용해왔었는데 ^^ 하고 말이죠

 

 

15년도 당시 강남 어느 PC방을 갔었어요!

 

한창 롤을 할 때 였지요! 그런데 그날 따라 롤이 왜 이렇게 잘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롤도 하고 당시 파이널판타지15(이하 파판15)에 푸우욱 빠져있었지요!

 

직업이 몽크여서 키보드로 마구 두들길 일이 많았어요! 파판15 레이드도 뛰어보니 왠걸 왜 이렇게 잘되지 하고

봤더니 키보드 타건감이 쫀득쫀득 한겁니다.

 

메이커를 봤지요? 어라? 덱헤슘? 덱헤슈우우움? 당시엔 그렇게 밝지만은 않은 PC방이였는데

키보드에서 나오는 LED 빛이 훤하더군요! 

 

키보드 모델 자체가 블루 계열이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화이트 LED ^^

 

게임이 왜 이렇게 잘되하고! 키보드 때문인가? 히힛.. 하고 눈이 돌아가기 시작했죠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도 보고 뭐도 보고 했는데 제 손에 확실히 검증된 키보드는 덱헤슘 하나였습니다.

 

이 메이커라면은 나를 충족 시켜줄 수 있을거야! 하고 바로 구매했지요!

 

 

 

 

 

컹! 구매일자를 보니 15년도 10월..... 그러면 사용한지 6년이 넘었다는거네요 ^^

 

한번 제가 지금 사진을 볼까요?

 

 

 

 

역시 1년정도 사용하다보니 키보드 사이 먼지먼지가 끼어있네요!

사진도 아이폰7으로 찍으니..... 어두운 환경에서의 사진빨은 쥐약인 것 같습니다 ㅠㅠ

 

하루 방문자 3000명이 넘는 블로그가 된다면 디카 하나 살게요!!!

 

여튼 당연히 틈이 있는만큼 사용 시기에 따라 먼지는 끼겠죠!

 

이런거야 청소를 하면 되는데 저는 청소 귀찮아요! 헷

 

LED가 굉장히 밝습니다!

 

 

 

제 방 불을 끄고 모니터만 켜져 있는 상태인데 어떠세요!

 

야맹증이 있어도 보일 것만 같은 밝기!!

 

그리고 청축 키보드다보니 타건감이 묵직하고 소리가 타닥타닥 아주 죽여줍니다.

 

처음엔 좀 거슬릴지 몰라도... 저처럼 밤에 혼자 있거나 하면 누가 뭐라할 사람도 없지요!!

 

다만 절대로 덱헤슘 포함해서 청축 키보드는 사무실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남에게 피해를 줘요!!!!!!

 

1년 넘게 사용하다보니 이런 것도 있네요 

 

전 항상 저녁은 컴퓨터 앞에서 먹거든요!

 

오늘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프레이크를 먹었지요!

 

 

 

 

 

 

어라 근데?! 사용자 타건에 의해서 움직이는 것을 잡아주는 패킹이 튀어나와있네요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접착력은 떨어지는 것 같은데 이 것은 아주아주 사소한 거에요!

 

바로 붙혀주셔도 되고 저렇게 또 떨어지면 접착제 사알짝 발라서 붙혀주셔도 되니깐요 ~!

 

 

여튼 장점들을 축약해보면 !

 

1. 타건감이 굉장히 우수하다.

 

2. LED가 밝고 여러가지 동작이 있다.

 

3. 키보드가 무게감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타자를 마구 두들길 수 있다.

 

4. 집에서 가끔 업무도 보고 게임도 많이해서 사용을 많이 하는데 내구성이 우수하다!

   (망치로 때려보진 않았습니다..)

 

입니다. 

 

다른 블로그 하는 회사동료의 의견을 들어보면 청축키보드를 너무 오래 두들기면 손가락이 아프고 한다는데

저는 아직까지 그런 느낌을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물론 사용자가 어떻게 타건하냐에 따라서 틀릴 것 같긴해요!

 

적축키보드처럼 구름타법은 불가능해서 타닥타닥하고 눌러줘야되는 청축 키보드의 특성은 어쩔 수 없지만요!

 

 

자 그럼 제 키보드 LED 퍼포먼스와 타건 소리를 보실까요?

 

 

 

 

자 그럼 영상을 끝으로 덱헤슘 프로 기계식 키보드108 6년 사용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청축키보드 중에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과감하게 추천드릴게요!

 

이거 사세요! 좋아요 !!

 

그러엄 여기까지!!